카라반파크는 지리산의 아름다운 계곡인 피아골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카라반이 조성되어 있어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지리산 자락, 캠핑카에서의 하룻밤. 펜션에서의 숙박도 운치를 가질 수 있지만 지리산 캠핑카에서의 하룻밤은 또다른 운치와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지리산 카라반파크는 지리산 대표 계곡 중 하나인 피아골에 위치하고 있다. 피아골은 길이 약 20km의 계곡으로 지리산 제2봉인 반야봉의 중턱에서 발원하여 섬진강으로 합류하는 긴 계곡이다. 카라반파크는 지리산의 아름다운 계곡인 피아골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카라반이 조성되어 있어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지리산 카라반파크에는 6인 기준의 스타렛545PE 4대와 4인 기준의 스타렛420CP 9대 등 총 13대의 카라반이 조성되어 있다. 신비함이 가득한 지리산에서 즐기는 카라반 캠핑은 또다른 추억을 갖게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지리산 카라반파크가 위치하고 있는 피아골에는 초입에 연곡사가 위치하고 있어 연계 관광으로 좋다. 연곡사는 신라시대 연기조사에 의해 창건된 사찰. 경내에는 고려 초기의 석조예술을 대표하는 연곡사동부도(국보 제53호), 연곡사북부도(국보 제54호), 연곡사서부도(보물 제154호), 연곡사현각선사탑비(보물 제152호) 등의 문화유산이 있다.
1. 이용안내1. 인터넷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 2. 입실시간 : 14:00 ~ 22:00 3. 퇴실시간 : 익일 11:00